아테네움 인터컨티넨탈

아테네움 인터컨티넨탈

아테네움 인터컨티넨탈 아테네를 통해 여행을 시작하는 것은 고전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인 우아함이 만나는 세계로 발을 내딛는 것과 같습니다. 이곳은 어느 호텔이나 아닌 아테네 중심부의 보물로, 구석구석 세련된 환대와 예술적인 매력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563개의 방들로 구성된 이곳의 심혈을 기울여 시작해봅시다. 이곳은 단지 잠을 잘 수 있는 공간이 아니라 편안함과 친근함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세부 사항이 세심하게 만들어진 고급스러움과 따뜻함의 혼합물입니다. 우아함이 정석이고, 창문 밖의 모든 전망은 여러분이 역사와 문화에 흠뻑 젖은 도시에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방에서 깨어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하지만 아테네움은 단순히 숙면을 취하는 것이 아닙니다. 35개의 행사실을 자랑하는 행사와 기념 행사의 중심지입니다. 그 중에서도 왕관 보석은 아테네에서 가장 큰 회의실인 볼룸입니다. 권력이 큰 비즈니스 미팅이든 개인적인 축하 행사든, 이 곳은 청구서에 맞는 방이 있고, 각각 자연광으로 목욕을 하고 최신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식가 여러분, 잘 들으세요! 이곳의 식사 경험은 요리 모험과 다름이 없습니다. 10층에 위치한 프레미에르 레스토랑은 창의적인 지중해 요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안식처이며, 미각만큼이나 눈에 즐거운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카페조와 아르틀룽지&아트비스트로트가 있으며, 여러분은 현대 그리스 요리와 세계 요리를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토바는 그리스 섬 분위기를 도시의 중심부에 불어넣으면서 이 믹스에 활기찬 반전을 더합니다.

아테나이움은 미식가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환경적 책임의 선구자입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일원으로 에너지 소비와 폐기물 관리를 모니터링하고 개선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고급스러운 숙박뿐만 아니라 환경을 고려한 숙박이 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귀족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클럽 룸은 반드시 시도해봐야 할 것입니다. 프랑스 건축가 피에르 이브 로숑이 디자인한 이 방들은 장엄한 아크로폴리스를 포함한 아테네의 역사적인 랜드마크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클럽 룸을 세련된 우아함과 독점적인 서비스의 세계로 향하는 여러분의 출입구라고 생각하세요.

그 다음에는 스위트룸이 있습니다. 아테네움의 각 스위트룸은 조화로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색상, 질감 및 디자인을 혼합한 걸작입니다. 그것들은 단순한 방이 아니라 유명한 그리스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미술관입니다. 여기서 스위트룸을 선택하는 것은 단지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과 우아함의 독점적인 세계로 가는 티켓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아테네움 인터컨티넨탈 아테네는 단순한 호텔이 아닙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역사적인 도시들 중 하나를 배경으로 럭셔리, 문화, 그리고 요리의 탁월함을 통한 여행입니다. 여러분이 비즈니스, 즐거움, 또는 이 둘 중 일부를 위해 여기에 있든지 간에, 이 호텔은 도시 그 자체만큼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약속합니다.

Leave a Reply